미사 강변 스카이폴리스 초대형 지식산업센터

미사 강변 스카이폴리스 보도기사 1

업무·주거·쇼핑시설이 한 곳에 들어서는 초대형 지식산업센터가 하남미사강변도시에 들어선다.

26일 세움건설은 오는 8월 하남미사 자족시설 1-1·2블록에서 ‘미사강변 스카이폴리스’를 분양한다고 밝혔다.

미사강변 스카이폴리스는 지하 4층 지상 10층, 연면적 31만5935㎡ 규모의 초대형 지식산업센터다. 섹션오피스 1173실, 기숙사 392실, 근린생활시설 398실, 대규모 운동시설 1실로 구성된다.

이는 한강이남권에서 최대규모로 업무·주거·쇼핑을 한번에 누릴 수 있어 이목을 끈다. 또 기숙사의 경우 테라스형(일부)으로 설계해 주거만족도를 높였고 상업시설은 북유럽 테마 스토리몰로 100% 가로대면 스트리트형 상가로 조성된다.

입지면에서는 한강과 대형공원이 인접해 있다. 수변데크, 숲속놀이터, 잔디광장 등이 있는 미사한강공원이 인근에 있고 단지 북쪽으로 한강이 있어 일부가구는 한강 조망도 가능하다.

여기에 미사강변도시는 미사대로를 이용해 시외 및 하남으로 이동이 용이하고 미사IC, 외곽순환도로, 중부고속도로도 가깝다. 2020년에는 지하철5호선 미사역도 개통 예정이다.

미사강변 스카이폴리스는 세움건설이 시행하고 롯데건설·신동아건설 컨소시엄이 시공한다.

미사강변 스카이폴리스 분양관계자는 “최근 동탄2신도시, 다산신도시 등 대규모 택지 내 공급된 지식산업센터들이 기업은 물론 투자수요자들의 높은 호응을 받으며 단기간 완판을 기록하는 등 지식산업센터 시장 상황이 좋다”며 “여기에 주변의 도로교통환경이 우수하고 기업활동에 유리한 풍부한 인프라를 갖추고 있는 만큼 기업이전수요가 풍부할 것으로 보인다”고 말했다

http://www.wolyo.co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89881

댓글 남기기

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입력창은 *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